티스토리 뷰
대량생산의 유혹
생산원가 절감에 따른 이익
마케팅과 판매의 차이
마케팅
구매자의 요구에 중점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아이디어에 관심
제품이나 서비스 뿐만 아니라 그에 관련된 모든 것에 노력함
무엇을 파느냐를 구매자가 결정
판매
판매자의 요구에 중점
자신의 제품을 현금으로 바꾸고 싶다는 욕구에 사로잡힘
대량생산의 유혹에 빠져 판매부서에 만 집중함
무엇을 파느냐를 판매자가 결정
'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동시설 (0) | 2022.09.05 |
---|---|
아동복지사업 (0) | 2022.09.05 |
장례지도사 자격증 취득절차, 장례지도사 교육기관의 역할 , 장례지도사 교육과정 (0) | 2022.09.02 |
장례지도사 제도 시행(장례지도사 국가자격증 제도 도입 ) (0) | 2022.09.02 |
공설묘지, 법인묘지, 종중·문중묘지 (0) | 2022.09.02 |